드림어스컴퍼니(대표 김동훈)의 음악 플랫폼 플로(FLO)가 오는 12월 1일까지 색다른 장르의 캐럴을 즐기는 ‘크리스마스 캐럴은 8천만 곡 FLO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캐럴은 8천만 곡 FLO에서’는 다섯 가지 다양한 장르의 캐럴로 구성된 플레이리스트를 듣는 이용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플로는 8천만 곡 이상의 음원 라이브러리를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의 캐럴을 소개하며, 색다른 청취 경험으로 크리스마스 시즌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플로는 이벤트를 통해 하이틴 팝, 포크/컨트리, 인디 팝, 재즈, 클래식까지 각 장르의 캐럴로 구성된 총 다섯 개의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한다. ▲듣는 순간 두근두근 하이틴 크리스마스 ▲텍사스에서의 해피 네슈빌 홀리데이 ▲성수동에서 힙하게 즐기는 인디 팝 캐럴 ▲환상적인 선율의 클래식과 산타 마을 입장 ▲빈티지 와인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재즈 중 이용자들은 취향에 따라 플레이리스트를 골라 들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플로 이벤트 페이지 내 ‘선물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해 응모한 뒤, 다섯 가지 플레이리스트 중 하나를 골라 10분 이상 청취하면 된다. 플로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를 증정하며, 플로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벤트 기간 내 플로 앱에서 참여 가능하다.
드림어스컴퍼니 김성은 브랜드Unit장은 “음악팬들이 보다 색다른 캐럴로 이번 크리스마스를 즐겼으면 하는 바람으로 캐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플로가 보유한 8천만 곡 음악 데이터를 활용해 이용자들이 새로운 음악을 발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플로는 음원 라이브러리를 지속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현재 글로벌 음악 플랫폼 수준인 8천만 곡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국내 음악 플랫폼 업계 최초로 멀린(Merlin), 레벌레이터(Revelator), 오디오 앤드 비디오 랩스(Audio and Video Labs), 퓨어 인터내셔널 엔터테인먼트(Pure International Entertainment)와 같은 해외 유수의 음원 유통사와 직접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국내에서는 오직 플로에서만 들을 수 있는 다양한 곡을 서비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