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톡 브리핑] SM브랜드마케팅, K팝 성지 '광야@서울' 오픈 2주년

2024-11-15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누적 방문객 35만 명…65%가 외국인 방문객

SM브랜드마케팅이 운영 중인 플래그십 스토어 '광야@서울'이 오는 17일 오픈 2주년을 맞이한다.

'광야@서울'은 2022년 11월 17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아크로서울포레스트 디타워 지하 1층에 문을 열었다. '광야@서울'은 2년 동안 K팝 아티스트들의 IP 콘텐츠를 기반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상품, 독자적인 공간 디자인으로 꾸준히 사랑받으며 누적 방문객 수 35만 명을 돌파했다.

'광야@서울'은 단순한 스토어를 넘어, K팝 아티스트의 IP 콘텐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장소이자, 아티스트와 팬덤 간의 소통 창구로 자리 잡았다. 또 셀러브리티와 팬덤, 프로슈머가 함께 만들어가는 미래형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K팝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 성수동의 주요 관광지이자 K팝의 성지로 부상했다. '광야@서울'은 외국인 방문객이 전체 65%를 차지할 정도로 전 세계 K팝 팬들 사이에서 한국 방문 시 반드시 찾아야 하는 명소로도 손꼽히고 있다.

SM브랜드마케팅 관계자는 "'광야@서울'이 지난 2년간 K팝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성수동을 대표하는 K-컬처 명소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사랑받는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M브랜드마케팅은 '광야@서울'의 2주년을 맞아 특별한 스탬프 미션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16~17일까지 진행되는 스탬프 미션 이벤트를 통해 '광야@서울' 2주년 메타패스포트 스탬프를 수령하고, 미디어월의 2주년 축하 영상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하루 선착순 300명까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추가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티웨이항공 인천-도쿄 왕복 항공권(1인 2매)과 광야향 세트(20명)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18일 개별 발표될 예정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