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BTC 불 토큰(BTCBULL)은 비트코인 가격이 오르면 실제 비트코인을 에어드랍 받을 수 있는 독창적 유틸리티를 제공하는 신규 밈코인으로, 프리세일에서 500만 달러 이상 모금하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BTC 불 토큰은 비트코인을 사지 못한 투자자도 직접 비트코인을 보유하지 않으면서 비트코인 상승의 혜택을 누릴 새로운 기회를 제공한다.
비트코인 가격이 15만 달러, 20만 달러, 25만 달러를 달성하면 베스트 월렛에 BTCBULL 토큰을 보유한 투자자가 실제 비트코인을 에어드랍 받을 수 있다. 에어드랍 수량은 보유한 BTCBULL 수량에 비례해 산정된다.
게다가 비트코인 에어드랍과 별개로 비트코인 가격에 연계한 BTCBULL 토큰 소각 메커니즘도 작동한다. BTC 가격이 12만 5,000달러, 17만 5,000달러, 22만 5,000달러를 최초로 달성하면 BTCBULL 전체 공급량 일부가 영구적으로 소각된다. 토큰 소각은 시바이누(SHIB) 등 여러 암호화폐 프로젝트가 활용하는 디플레이션 메커니즘으로, 남은 토큰의 희소성을 높여 토큰 시세에 장단기적으로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
BTCBULL 스테이킹 풀도 운영된다. 프리세일에서 구매한 BTCBULL 토큰을 예치하면 추가 BTCBULL 보상을 얻고 프로젝트의 장기적 발전에 기여할 수 있다.
◆BTCBULL 프리세일 기회
BTC 불 토큰은 토큰 상장 전 공개 프리세일을 통해 할인된 가격에 BTCBULL 토큰을 구매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토큰 판매 가격은 프리세일 단계에 따라 점진적으로 인상되며 전체 모금액은 500만 달러를 넘었다.
투자자는 BTC 불 토큰 홈페이지에 방문해 ETH, USDT 등의 암호화폐로 BTCBULL 토큰을 구매할 수 있다. 혹은 BTC 불 토큰과 제휴를 맺은 선도적 웹3 지갑 베스트 월렛 안에서 직접 프리세일 BTCBULL 코인을 구매할 수도 있다. 베스트 월렛에 BTCBULL 토큰을 보유하면 자동으로 비트코인 에어드랍 자격을 갖출 수 있어 편리하다.
BTC 불 팀은 로드맵을 통해 프리세일 종료 후 DEX 상장을 진행하며 이후 CEX 거래소 상장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BTCBULL은 블록체인 보안 회사 코인설트(Coinsult)와 솔리드프루프(SolidProof)의 스마트 컨트랙트 감사를 완료했다. 투자자는 홈페이지에서 감사 보고서를 확인할 수 있다.

BTCBULL의 에어드랍, 토큰 상장 일정 등에 관한 최신 업데이트는 X(전 트위터), 텔레그램 커뮤니티에서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BTCBULL은 재미있는 불 밈과 비트코인 연계 보상 유틸리티를 결합해 평범한 기존 밈코인과 차별화되기 때문에 5월에 구매할 만한 코인으로 고려할 만하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Tag
#BTC 불 토큰 #BTCBULL
저작권자 © 블록체인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