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 유나 모델 발탁 다이나핏... 여성 라인 본격 강화

2025-04-02

유나 앞세워 2025년 SS 시즌 화보 공개

25SS 대표 러닝화 여성 전용 컬러 출시

여성 겨냥 제품 출시로 여성 라인 확대

최근 ITZY(있지) 멤버 유나를 모델로 발탁한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이 2025년 SS(봄여름) 시즌 ‘Now Begin’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여성 라인 강화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다이나핏이 1일 공개한 화보 속 유나는 특유의 밝고 에너제틱한 매력으로 다이나핏 우먼스 라인의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유나가 착용한 25SS 대표 러닝화 ‘스카이 스피드 넘버원(SKY SPEED NO.1)’은 우수한 경량성, 탄성, 부드러움을 갖춘 ‘스카이 폼(SKY FOAM)’이 적용됐다.

이전 시즌 러닝화에 비해 탄성은 17% 업그레이드하고 무게는 11g 줄여 가벼우면서도 통통 튀는 듯 한 쿠셔닝을 경험할 수 있다.

편안한 착화감으로 운동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매일 신기 좋은 올라운드 러닝화로 제작됐으며 색상은 총 6가지로 출시됐다. 이 중 한 컬러는 여성 단독 상품이다.

다이나핏은 러닝화의 여성 전용 컬러 출시를 시작으로, 스포츠부터 라이프스타일까지 아우르는 우먼스 제품들을 점차 확대해나가며 여성 상품에 대한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헬시 라이프(Healthy Life)를 추구하는 여성 고객층을 겨냥한 제품군 설계와 더불어, 그들의 소비 트렌드와 니즈에도 발맞추겠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또한 폭넓은 팬층을 보유한 유나를 뮤즈로 앞세워 여성 소비자들과 더욱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