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편의성·효율성 다잡았다

2024-11-27

유한양행이 지난 11월 22~24일까지 부산에서 개최된 YESDEX 2024에 참가, 개원가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제품들을 소개해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유한양행은 이번 전시에서 효율성과 편의성을 두루 갖춘 의료기구 세척기 ‘W50’을 선보여 개원의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W50’은 침전·세척·초음파·헹굼·건조 등 공정 과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세척기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자동 급수와 배수 등 모든 공정을 자동화할 수 있고, 전용 친환경 세척제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특장점이 있다. 또 플라즈마를 더한 초미세기포를 활용, 세척과 살균을 동시에 진행한다는 점과 기본 의료기구 도구 20세트를 세척 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제공한다는 점도 장점이다.

이 밖에 유한양행은 이번 전시에서 링크 없이 어버트먼트와 크라운을 체결하는 유한 트윈제로, 골이식재 ‘원오스’ 등 개원가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도 함께 소개해 임상가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W50’은 전용 7종 복합 효소 세척제를 사용한다는 장점이 있고 자동화를 통해 의료진의 효율성을 높였다는 장점이 있다. 앞으로 지속적인 마케팅을 이어나가겠다”며 “이 밖에 개원가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는 유한 트윈제로 역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