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장우가 방송인 전현무에게 결혼식 주례를 부탁한다.
31일 방송될 MBN·채널S 예능 ‘전현무계획2’ 15회에는 ‘먹방 프린스’ 이장우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전현무-곽튜브(곽준빈)와 이장우는 경상남도 거제시에 내려간 코끼리 조개 맛집에서 만난다. 세 사람은 남해의 명물이자 조개 중 최고의 명품으로 주목받는 코끼리 조개를 영접해 감탄하며 먹방에 심취한다. 이장우는 행복한 표정으로 전현무를 때리면서 격한 감동을 표현하더니, “어떻게 섬유질 식감이 나지?”라며 신기함을 표한다. 하지만 이를 들은 전현무는 곧장 “너 섬유질 안 먹잖아”라고 디스해 웃음을 자아낸다.
뒤이어 특별한 식감을 가진 왕우럭 조개는 물론 해산물 찜까지 나오자 이장우는 쉴 새 없이 먹으며 행복 포텐을 터뜨린다. “어제 물어볼까 말까 살짝 시동 걸다가 말았잖아”라며 결혼 토크로 이어간 상황. 훅 들어온 결혼 질문에 한참 웃던 이장우는 “(장가) 갈 것”이라고 답한다.
그러면서도 이장우는 결혼과 관련된 이야기를 ‘방송 은인’ 전현무에게 툭 터놓고, 이런저런 속 깊은 얘기를 듣던 전현무는 “그걸 이해해주는 여자친구가 있다는 게 행복한 일”이라며 그저 부러움을 자아낸다. 그러자 이장우는 내친김에 “형이 (결혼식) 주례를 봐 달라. 최초의 주례!”라고 권해 전현무를 급히 피곤하게 만드는 한편, 현장을 웃음바다로 물들인다.
31일 오후 9시 10분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