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투자증권은 퇴직연금 확정기여형(DC형)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웰컴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DC 신규 웰컴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퇴직연금 DC형 계좌를 신규 개설하고, 이벤트를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2만 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DC형 신규 개설고객이 개인형퇴직연금(IRP)계좌까지 함께 신규로 개설할 경우 추가로 1만 원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 상품권 지급 시점은 계좌 개설 시기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지난 달 30일까지 계좌 개설 및 이벤트 참여를 완료한 고객은 이달 중 △9월 말까지 완료한 고객은 10월 중 △연말까지 참여한 고객은 내년 1월 중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신한투자증권 관계자는 “DC형 퇴직연금 계좌에 처음 가입하는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연금 자산관리 패키지 및 운용 정보도 함께 제공해 보다 실질적인 연금자산 관리를 지원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신한투자증권은 연금 가입 고객의 자산관리를 밀착 지원하기 위해 1:1 대면 자산관리컨설팅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연금 상품 리밸런싱, 포트폴리오 상담, 연금수령 설루션까지 연금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