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파크, 제3회 어린이 스키대회 개최

2025-02-11

대회부터 시상까지 당일 모두 진행

휘닉스 파크가 오는 2월 23일 '제3회 어린이 스키대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휘닉스 스노우파크 마스터즈 슬로프에서 개최되는 본 대회의 참가대상은 24년 기준 초등학생(키즈)과 중고등학생(유스)이다.

올해도 3회째를 맞는 본 대회는 스키 실력을 뽐내는 대회를 넘어 가족 참여 그리고 일정 실력 이상만 되면 누가 우승의 주인공일지 알 수 없는 흥미로운 운영 등 온 가족 참여 축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대회는 어린이, 청소년 단독 참가와 부모와 함께 참여하는 대회 총 2종목이 진행된다. 어린이, 청소년 단독 참가 대회는 전주자와 가장 비슷한 기록으로 순위를 정하며 대회 레벨은 두 가지로 진행된다. 기준은 레벨1이 스노우 플로우(A자 스탠스로 턴을 할 수 있는 레벨), 레벨2는 베이직 롱턴 스탠스(11자로 활주하는 레벨)다.

아이와 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대회는 전주자와 가장 비슷한 기록 및 아이와 부모 2명의 스피드 기록 등으로 순위를 정하게 된다.

2월 23일 아침 개회식을 시작으로 경기와 시상 모두 당일 진행된다. 참가비는 1종목 참가 5만원, 2종목 참가 7만원이며 신청자가 많을 경우 휘닉스 스노우파크 프리미엄 키즈, 유스 강습생에게 우선 신청권이 제공된다.

한편 휘닉스 파크는 스키대회 참가권과 객실, 식사권 등이 포함된 스키대회 패키지 상품도 출시했다. 금액은 23만원부터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