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글로벌, 오토드 AI음식물처리기 와디즈 펀딩 론칭

2025-01-13

코오롱글로벌의 생활가전 브랜드 ‘오토드’가 신규 가전제품 음식물처리기를 출시한다.

코오롱글로벌은 지난 1일부터 와디즈에서 오토드 음식물처리기 펀딩을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오토드는 트렌디하고 차별화된 제품들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일상의 기쁨을 선사한다는 모티브로 출시한 코오롱의 대표 생활가전 브랜드다.

오토드 음식물처리기는 AI(인공지능)이 장착된 혁신적인 제품으로 음식물을 투입하면 자동으로 무게와 습도를 감지하여 4~5시간 동안 고온건조분쇄하는 기능을 갖췄다.

또한 완벽 밀폐 커버와 탈취필터를 통한 효율적인 탈취시스템을 적용했다. 덕분에 타사 대비 냄새가 약 30% 수준으로 그동안 음식물처리시 발생했던 악취로 실내에서 사용이 불편했던 고질적인 문제를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처리용량은 3.5L로 3~4인 가구까지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직관적인 LCD 터치패널 적용은 물론, 처리상태 표시바와 처리전·후 무게와 감소율까지 표시돼 소비자로 하여금 음식물처리 결과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오토드 브랜드매니저는 “AI탑재와 냄새까지 완벽하게 잡은 음식물처리기이기에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면서 “차별화된 성능을 갖춘 가성비 높은 제품과 함께 코오롱의 사후 A/S까지 제공함으로써 국내 음식물처리기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오다경 기자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