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6일 전국 가맹 PC방서 온라인 개최…참가 신청은 4월 26일부터
총상금 1조 580억 골드…상금 지급 대상 50위까지 확대
채팅 기능·전용 아이템 등 참가자 혜택 대폭 강화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NHN은 25일 자사의 웹보드게임 '한게임포커'가 정기 포커 대회 '2025 한게임포커 챔피언십 시즌2(이하 2025 HPC 시즌2)' 참가자 모집을 오는 2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HPC는 한게임포커가 운영하는 시즌제 포커 대회로, 지난해 10월 열린 첫 시즌을 시작으로 이번이 세 번째다. 대회 종목은 '로우바둑이'와 '라스베가스 홀덤'이다.
이번 대회는 다음 달 6일 오후 8시, 전국 '한게임포커' 가맹 PC방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PC '한게임포커' 및 모바일 '한게임포커 클래식'을 통해 오는 5월 6일 오후 7시 30분까지 가능하다.

2025 HPC 시즌2에서는 대회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참가자 간 실시간 채팅 기능이 도입됐다. 특히 대회 대기 상태에서 대화를 나눌 수 있어 정적인 온라인 환경의 단점을 보완할 것으로 기대된다.
상금 규모도 확대됐다. 총상금은 기존 1조 골드에서 1조 580억 골드로 상향됐으며, 상금 지급 대상도 기존보다 넓은 50위까지 확대됐다. 또한 이번 시즌에는 랭킹에 '5'가 포함된 상위 10명에게는 '클레오캐치' 아이템이 보너스로 제공된다.
상위 100위 이내 입상자에게는 게임룸 입장 시 노출되는 스페셜 효과가 제공된다. 참가 신청자 전원은 전용 '액션아바타'를 받을 수 있으며, 실제 대회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대회 종료 후 '미라클 쉴드' 및 모바일 전용 아이템 '실버 티켓 10장'이 지급된다.
김상호 NHN 게임사업본부장은 "HPC가 벌써 세 번째 시즌을 맞이했다"며 "참가자들이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과 보상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025 HPC 시즌2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PC '한게임포커' 및 모바일 '한게임포커 클래식'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