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식품 전문기업 ‘사옹원’이 사옹원 제품을 체험하고, 엄마의 마음으로 평가하는 소비자 패널 마마 20기를 오는 12월 22일(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소비자 패널 ‘마마 20 기’ 모집 대상은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고, 요리를 좋아하며 블로그 및 SNS를 적극 활용하고, 월 1회 오프라인 정기 모임 참석 가능한 전업주부다. 모집 인원은 총 20명으로 A, B그룹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패널 활동은 컴퓨터 또는 스마트폰으로 신제품 컨셉 평가 및 제품 구매, 사용 행태, 브랜드 마케팅 홍보 관련 등 설문 응답의 온라인 조사와 기존 제품 및 신제품 관능 평가 진행, 공장 견학 1회의 기업 체험, 월별 제품 체험 포스팅 월 2회 등이다.
활동 기간은 25년 1월부터 6월까지며, 활동 혜택은 월 활동 지원금, 매월 우수 활동자 및 최종 과제 우수상 시상, 사옹원 제작 기념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지원 방법은 마마 20기 지원서를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12월 23일(월)부터 27일(금)까지 1차 서류 평가가 진행되며, 2차는 전화 면접을 통해 선정한다. 최종 발표는 12월 30일부터 31일 사이 개별 통보된다.
한편, 사옹원 소비자 패널 ‘마마 20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옹원 홈페이지 및 사옹원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옹원 관계자는 “2015년부터 시작해온 소비자패널 마마는 무려 10년째 이어져 온 활동으로 감회가 새롭다. 사옹원 제품에 대한 마마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함께 해 온 덕분에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할 수 있었다.”며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