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GD), 휴대폰 배경화면 깜짝 공개했다..'자기愛 POWER'

2025-02-02

[OSEN=김수형 기자] 가수 지드래곤(GD, 본명 권지용)이 자신의 핸드폰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2일 지드래곤이 개인 계정을 통해 별다른 코멘트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 .

공개된 사진은 그가 무대 뒤 대기실 등 편안한 곳에서 일상을 보내고 있는 모습. 특히 지드래곤이 휴대폰을 공개했는데, 자신의 생일 8월18일을 떠올리게 하는 8시 18분을 포착했다.

특히 사진에는 지드래곤의 휴대폰 배경화면 사진도 깜짝 공개, 자신의 사진으로 배경을 지정한 것도 새삼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드래곤은 프랑스의 영부인이자 병원 재단 이사장인 브리지트 마크롱(Brigitte Macron) 여사의 초대로 파리 라 데팡스 아레나(La Défense Arena)에서 진행된 프랑스의 ‘노란 동전 모으기 자선 행사’ 무대에 올라 현지를 뜨겁게 달궜다

이외에도, 지드래곤은 김태호 PD와 손을 잡고 MBC 예능 프로그램 ‘굿데이’로 찾아온다. ‘굿데이’는 지드래곤이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 함께 올해의 노래를 완성하는 음악 프로젝트다. 정형돈부터 황정민, 김고은, 코드 쿤스트, 기안84, 안성재 셰프, 그룹 세븐틴의 유닛 부석순, 88년생 동갑내기들인 김수현, 정해인, 임시완, 이수혁, 광희 등 화려한 라인업이 예고되며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굿데이’는 오는 2월 16일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email protected]

김수형([email protected])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