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카드(대표 성영수)는 신세계백화점 특별 혜택과 하나카드의 외화 결제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제휴 상품 ‘신세계 트래블GO 하나카드’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하나카드의 트래블서비스를 탑재한 첫번째 제휴 신용카드 상품이다.
▲신세계백화점에서 주중에는 1%, 주말에는 2%의 하나머니가 무제한 적립되며(건수, 금액 제한없이 무제한 적립) ▲항공, 여행, 해외 이용 시에는 3%의 하나머니가 월 최대 5만 원까지 적립된다. 해외에서는 ▲58종에 걸친 외화 환전 100% 환율우대 ▲해외 가맹점 이용 수수료 면제 ▲해외 ATM 출금 수수료 면제인 트래블서비스가 제공된다.
기본 서비스 외에도 ▲신세계백화점 멤버십 서비스인 5% 할인쿠폰(월 3~6매) ▲무료 주차권 월 2매 ▲신세계포인트 0.2% 적립과 함께 매월 주요 사은 행사와 이벤트 등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처럼 신세계백화점 쇼핑 혜택과 여행 관련 혜택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것이 이번 신상품의 특징이다.
이번 신상품 출시를 맞아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직전 6개월 동안 하나 신용카드 무실적 손님의 경우 8월 말까지 당일 합산 신세계백화점 30만 원 이상 이용 시 10만 신백리워드가, 하나 신세계 제휴 신용카드 직전 6개월 무실적 손님에게는 해당 조건 충족 시 5만 신백리워드가 증정된다.
이완근 하나카드 영업그룹장은 “신세계백화점과의 오랜 제휴를 바탕으로 이번 신상품을 통해 국내외에서 더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