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사업자 대상 ‘가맹점 결제계좌 신청·변경 서비스’ 런칭 기념 이벤트
한번의 신청으로 수협은행 계좌로 9개 카드사 가맹대금 입금 가능

Sh수협은행은 개인사업자의 금융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가맹점 결제계좌 신청·변경 서비스’를 지난달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개인사업자가 별도의 비용 부담 없이 한 번의 신청만으로 최대 9개 카드사의 가맹점 결제대금 입금계좌를 신규 등록하거나 변경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신청은 전국 Sh수협은행 영업점이나 Sh수협은행 모바일뱅킹 앱 ‘파트너뱅크’를 통해 가능하다.
이와 함께 Sh수협은행은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오직! 사장님께만 5만원 드립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이 카드 가맹대금 입금계좌를 ‘Sh수협은행 입출금계좌’로 신청하면 이마트상품권 2만원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100만원 이상 가맹대금 입금 미션을 달성하면 이마트상품권3만원이 추가로 지급된다.
이밖에도 이벤트 참여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애플iPad’를 제공하는 보너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지역 소상공인 사장님들의 사업 운영에 도움이 되고자 금융이용의 편의성을 높이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지역사회와 동반성장하고 아울러 금융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는 고객중심 은행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전국매일신문] 정영선 기자
jys2030@jeonmae.co.kr
저작권자 © 전국매일신문 - 전국의 생생한 뉴스를 ‘한눈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