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지선 총괄기획단' 구성…위원장에 5선 나경원

2025-09-18

국민의힘이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총괄기획단을 출범하고 본격적인 선거 준비에 나섰다. 위원장에는 5선 나경원 의원, 선출직 공직자 평가혁신 TF 위원장에는 3선 정점식 의원, 조직강화특위 위원장에는 재선 정희용 의원이 임명됐다.

국민의힘은 18일 이와 같은 조직 구성안을 알리고 “총괄기획단 출범을 계기로 지방선거 승리의 밑그림을 그릴 예정"이라며 "선출직 공직자 평가혁신 TF를 통해 장동혁 대표가 전당대회 기간 당원·국민께 약속한 ‘제대로 싸우는 사람’을 공직후보자로 공천하는 데 공정하고 체계적인 평가 기준을 마련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국민의힘은 또 “조직강화특별위원회 활동을 통해 지방조직을 조속히 정비해 당원조직을 확충함으로써 당 지지기반을 한 층 강화하겠다"며 "이를 바탕으로 제9회 지방선거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둘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오늘 최고위원회 의결을 시작으로 내년 지방선거 승리에 박차를 가할 준비를 마무리하고, 국민과 함께 반드시 승리하는 정당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