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해비타(HAVITA)’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5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쇼핑몰-건강기능식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해비타는 엔씨네이처(NC NATURE)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인 중 하나로, ‘습관으로 활력을 되찾는다’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연령대 및 생활패턴 별로 필요한 건강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특히,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 큐레이션과 사용자 친화적인 온라인 플랫폼 운영을 통해, 제품 정보·섭취 방법·성분 정보 등을 명확하게 전달하며 초보 소비자부터 건강 관심층까지 폭넓은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해비타몰에서는 ▲뇌 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브레인’ ▲관절·연골 건강에 효과적인 ‘조인트랩’ ▲간 기능 케어에 특화된 ‘리버랩’ ▲수면 및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슬로스랩’ 등 기능별로 특화된 건강기능식품을 판매 중이며, 모든 제품은 자연 유래 원료와 과학적 배합을 바탕으로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개발되고 있다.
해비타 관계자는 “건강이라는 진정성 있는 가치로 고객의 일상에 감동을 전하고자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 여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해비타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자사몰에서 ‘듀얼랩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자세한 프로모션 및 제품 정보는 ‘엔씨네이처 해비타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