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돌그룹 싸이커스(xikers)가 신곡 ‘슈퍼파워(SUPERPOWER) (Peak)’ 뮤직비디오 1000만 뷰를 달성했다.
지난달 31일 발매된 싸이커스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레킹 더 하우스(HOUSE OF TRICKY : WRECKING THE HOUSE)’ 타이틀곡 ‘슈퍼파워’ 뮤직비디오는 공개 3일 만인 지난 3일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달성했다.
‘슈퍼파워’ 뮤직비디오에는 싸이커스의 물오른 비주얼과 더불어 전매특허인 파워풀한 퍼포먼스 장면이 담겨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전작에 이어 또 한 번 빠른 속도로 1000만 뷰를 돌파해 싸이커스를 향해 집중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재차 확인시켰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4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슈퍼파워’ 퍼포먼스 비디오를 깜짝으로 공개해 또 한 번 팬들을 열광케 했다.
공개된 영상은 어두운 공간 속 ‘슈퍼파워’의 웅장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싸이커스의 모습을 담고 있다. 싸이커스는 강렬한 사이버 펑크 무드 속 호흡이 척척 맞는 칼각 안무와 역동적인 에너지로 ‘퍼포먼스 최강자’ 진가를 뽐냈다.
각 파트별 멤버들의 섬세한 춤선과 표정 연기까지 디테일하게 확인할 수 있는 퍼포먼스 비디오가 무대 위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글로벌 팬심을 완벽 저격했다. 특히 에너지 드링크를 따서 마시는 포인트 안무가 보는 이들의 어깨를 절로 들썩이게 하며 ‘듣는 에너지 드링크’ 위력을 제대로 증명했다.
싸이커스의 미니 6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레킹 더 하우스’는 데뷔 때부터 2년 7개월간 이어온 ‘하우스 오브 트리키’ 시리즈를 마무리하는 완결편으로, 타이틀곡 ‘슈퍼파워’는 기존의 틀에 얽매이지 않고 싸이커스만의 에너지로 한계를 넘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노래다.





![[iN The Scene]“쌈자형이 G마켓에”…G마켓 ‘빅스마일데이’ 응원 이벤트](https://www.inthenews.co.kr/data/photos/20251145/art_1762210839035_9c3f75.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