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밸런타인데이 업데이트 단행

2025-01-23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신규 메이드 캐릭터 2종 및 스토리 이벤트를 1월 30일에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신규 SSR 캐릭터 마스트 : 로망틱 메이드는 오는 30일부터 추가되며, 앵커 : 이노센트 메이드는 오는 2월 6일부터 특수 모집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스트 : 로망틱 메이드는 로망을 좇는 해적 메이드로 전장에서는 분배 대미지 능력을 가진 아군의 공격 능력을 증가시켜주는 지원형 니케로 활약한다.

알 수 없는 표정의 수영복 메이드 앵커 : 이노센트 메이드는 아군의 생존 및 공격 능력을 증가시켜주는 지원형 니케로, 버스트 스킬 사용 시 아군 전체의 체력을 회복시켜 파티의 안정성을 높인다.

이와 함께 오는 2월 19일까지 신규 스토리 이벤트 ROMANTIC VALENTINE에서는 메이드 카페의 임시 점장이 된 지휘관 앞에 등장한 네 명의 메이드의 사랑과 로망 가득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미니 게임 PIRATE CAFE에서는 마스트에 의해 로망이 넘치는 해적 카페로 탈바꿈한 메이드 카페에 몰려오는 해적 손님들을 대접해야 한다.

뿐만 아니라 신 – 백스트리트 드림, 트로니 – 스위트 스텝 등 신규 코스튬 2종 출시 및 드레이크 – 메이드 포 빌런의 재판매가 이뤄진다.

아울러 시뮬레이션 룸-오버클럭 모드(시즌3)에는 RATIO 50 클리어 기록을 가진 유저를 위한 새로운 고난도 옵션 인피니트 옵션이 추가된다.

이밖에 오는 24일부터 유니온 레이드 하드 난이도의 보스가 3라운드로 하향 조정되며, 보스의 수치가 조정된다. 여기에 보스를 처치한 유저는 입장 횟수를 소비하지 않게 되며, 노멀 난이도 완료 당일부터 하드 난이도의 모의전도 진행할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