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직업 9종 추가 및 경험치 5배 이벤트 시작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그라비티가 18일 2D MMORPG 'THE 라그나로크'의 국내 론칭 100일을 기념해 3차 직업 업데이트와 함께 경험치 5배 혜택 이벤트를 발표했다.
이번에 추가된 3차 직업은 검사 계열 '룬 나이트'와 '로얄 가드', 법사 계열 '워록'과 '소서러', 복사 계열 '아크 비숍'과 '수라', 상인 계열 '미케닉', 도둑 계열 '길로틴 크로스', 궁수 계열 '레인저'로 총 9종이다. 해당 직업들은 전승 2-2차 직업 이후 베이스 레벨 120을 달성하면 관련 퀘스트를 통해 전직이 가능하다.
또한, 그라비티는 시즌제 PVE 콘텐츠 '고대 도장'을 새롭게 오픈했다. 고대 도장은 최대 3명이 한 팀을 구성해 참여하며, 층수에 따라 파티 간 랭킹을 경쟁한다. 각 층은 난이도를 선택해 도전할 수 있으며, 보상은 시즌 동안 1회만 받을 수 있다. 랭킹은 층수와 클리어 시간에 따라 결정된다.
그라비티는 오는 23일까지 사냥 시 경험치를 5배로 제공하는 버프 효과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달 30일까지는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공식 라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100일 축하 및 추천 글을 올리면 참여 보상도 지급된다.
오는 26일까지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맵 '장난감 공장'의 보스 및 몬스터를 처치하면 카드 및 머리 장식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THE 라그나로크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