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백서, 신규 스킨케어 브랜드 '살림백서 제로' 출시

2025-10-29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뉴온의 프리미엄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살림백서'는 신규 스킨케어 브랜드 '살림백서 제로'를 공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살림백서 제로는 불필요한 마케팅과 과도한 포장, 유통마진 등 가격을 높이는 요소를 줄이고 제품의 본질인 효능에 집중한 브랜드다. 비싼 화장품을 아껴 쓰는 것이 피부에 도움이 될까 하는 의문에서 출발해 고함량 유효성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는 설명이다.

이번에 선보인 기초 케어 제품은 모두 고함량 포뮬러로 구성됐다. 피부 진정을 위한 '시카히알루론산 라인'부터 연어주사 성분으로 알려진 '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타이드(PDRN) 라인', 안티에이징 특화 '스네일 라인' 등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회사 측은 "합리적인 가격에도 우수한 사용감을 보여 사용자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원하는 성분을 충분히 선택해도 고가 브랜드 한 제품 수준에 불과해 '가성비∙가심비 대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살림백서 제로는 '좋은 화장품은 꼭 비쌀 필요가 없다'는 브랜드 철학을 구현한 결과물"이라며 "소비자가 피부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아낌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에 집중했으며, 이러한 철학이 담긴 제품력으로 소비자 신뢰를 쌓아가며 꾸준히 성장하겠다"고 덧붙였다.

nylee54@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