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스토어, 신생 브랜드 입점 대상 확대 추진

2024-09-18

와디즈 스토어가 새로운 유통 채널 진출이 필요한 신생 및 기성 브랜드에게 대문을 활짝 연다.

펀딩 플랫폼 와디즈는 더 많은 브랜드에게 도전 기회를 제공하고 함께 성장하기 위해 와디즈 스토어의 입점 대상을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와디즈 스토어는 2021년 9월 론칭한 와디즈의 커머스 서비스로, 기존에는 펀딩 성공 제품만 판매해 왔다. 와디즈는 지난 3년간 신생 브랜드의 꾸준한 입점 요청으로 스토어 입점 대상 확대를 결정했다.

이번 결정을 통해 새로운 유통 채널을 찾고 있는 3년 미만의 신생 브랜드나 고객 만족도 및 리뷰, 1만명 이상의 팬을 보유한 브랜드는 와디즈 스토어에 입점할 수 있게 됐다.

앞서 와디즈는 올해 말까지 스토어 신규 입점 브랜드에게 '입점 수수료 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토어 입점 승인 완료 시점부터 3개월간 무료로 제공하며 스토어 기획전 참여 등 마케팅을 지원한다.

박영민 와디즈 스토어 이사는 "신제품 출시 전부터 팬을 만들 수 있고, 고객들의 구체적인 피드백을 받으며 소통할 수 있는 것이 와디즈 서비스의 장점"이라며 "펀딩뿐만 아니라 스토어까지 메이커 서포터 간 연결을 강화하며 더욱 많은 신생 브랜드와 함께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