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규현이 정규 앨범의 수록곡 8곡의 트랙 비디오를 순차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킨다.
소속사 안테나는 16일부터 23일까지 총 8일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규현의 정규 앨범 '컬러스'(COLORS)의 수록곡 트랙 비디오를 선보인다.
트랙 비디오는 각 곡의 하이라이트 음원 일부를 활용해 만들어진 영상 콘텐츠다. 규현은 통상적인 하이라이트 메들리 형식으로 전곡을 한꺼번에 공개하기보다는, 8편의 트랙 비디오를 별도로 제작해 각 곡이 가진 매력을 더욱 깊이 조명한다.
솔로 데뷔 10년 변곡점을 맞아 발매되는 첫 정규 앨범인 만큼 음악 완성도에 대한 규현의 자신감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트랙 비디오 공개를 알리는 곡은 규현의 자작곡이다. 정규 앨범의 첫 번째 트랙 '어느 봄날'(Prologue)과 마지막 트랙 '어느 봄날'(One Spring Day)의 분위기를 모두 느낄 수 있도록 하나의 트랙 비디오로 제작했다.
다채로운 감상을 위해 두 곡은 하나의 모티프에서 영감을 받아 각각 연주 트랙과 규현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담긴 트랙으로 나뉘어졌던 바다.
이어 규현은 타이틀곡을 제외한 '기지개'(Journey), '유니버스'(Universe), '브릿 잇 온'(Bring It On), '라스트 포엠'(Last Poem), '슬픈 밤'(Nights Without You), '수평선'(Horizon)', '지금 여기, 너'(Wishes)' 등 수록곡 트랙 비디오를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규현의 정규 앨범 '컬러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