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랩스, 서울 ADEX 2025 참가…‘RF 모듈’ 선보여

2025-10-21

방산 RF 모듈 제작 전문기업 제이랩스(대표 석준학ㆍ송승훈)가 20일부터 24일까지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서울 국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 2025(서울 ADEX 2025)’ 비즈니스 데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1996년 ‘서울 에어쇼’로 시작한 ADEX는 국내 주요 방산업체 관계자들을 포함해 미래 항공 기술까지 아우르는 종합 전시회로 자리매김했으며, 올해는 ‘우주 및 미래항공 모빌리티(AMM) 신기술관’까지 선보이며, 점차 전시 규모가 확대되고 있다.

제이랩스는 경북 구미시에 위치한 방위산업 전문 기업으로, 지난 2023년에 최초로 전시회에 참가한데 이어 두 번째로 전시회에 참가하고 있다. 유도무기분야를 중심으로 다양한 방위산업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한 제이랩스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기존 보다 부스 규모를 확대해 전시회에 참가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제이랩스의 우수한 기술력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국내외 바이어와 만남을 통해 판로 개척과 수주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석준학 제이랩스 대표는 “2023년 ADEX 참가 이후 제이랩스의 우수한 기술력은 국내외에서 큰 관심을 받았고, 당사 기술력에 대한 신뢰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이번 두 번째 참가에서는 더욱 향상된 기술이 적용된 국내 개발 RF 모듈과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실질적인 협력 기회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