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스마트앱어워드 2024 브랜드 부문 통합 대상

2024-12-19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하림몰’ 애플리케이션 “소비자 정보 한 눈에 제시” 호평

종합식품기업 ㈜하림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하림몰’이 ‘스마트앱어워드 2024’ 시상식에서 브랜드 부문 통합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15회를 맞이한 스마트앱어워드는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에서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모바일앱 시상식으로, 올해도 국내 인터넷 전문가 4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공정한 심사를 거쳐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모바일앱을 선정했다.

하림몰은 친환경 프리미엄 브랜드 ‘자연실록’과 동물복지 닭고기 등 신선육부터 ‘용가리’, 닭가슴살 캔햄 ‘챔’ 등 가공육과 다이어트 도시락, 국탕류까지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이는 하림 공식 온라인 쇼핑몰이다.

지난 10월 하림몰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출시한 하림몰 애플리케이션은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통해 혜택·할인 등 소비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한 눈에 제시하고 편리한 구매 경험을 제공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 하림의 신선한 닭고기 생산 공정을 살펴보고 시식도 할 수 있는 ‘하림 치킨로드(HCR)’ 투어 신청 탭을 개설해 접근성을 높인 점도 수상 요인으로 꼽혔다.

하림몰은 올해 스마트앱어워드와 함께 웹어워드코리아에서 식품쇼핑몰 분야 대상까지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는데, 이를 기념해 1월 3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간 하림몰에서 판매 중인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또 기존 3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제공되던 무료배송 서비스를 2만 원 이상만 구매해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림몰 모바일앱이나 하림몰 홈페이지(www.harim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림몰 관계자는 “내년에도 고객들이 하림의 다양한 제품을 더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하림몰의 서비스와 편의성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승욱 ssw791221@naver.com

다른기사보기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