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더 뉴 세븐나이츠 송' 챌린지 개최

2025-05-02

유튜브 통해 홍보송 풀버전 공개

챌린지 참여자에 갤럭시탭 등 경품 제공

성수동 옥외 광고 및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이 신작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공식 홍보송 '더 뉴 세븐나이츠 송'을 공개하고, 이를 활용한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가자는 음원을 활용한 영상을 제작해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2일, 넷마블은 출시 예정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공식 홍보송 '더 뉴 세븐나이츠 송' 풀버전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한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음원은 넷마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으며, 공식 모델인 가수 비비가 출연해 화사한 콘셉트와 불꽃이 타오르는 시크한 모습 등 상반된 매력을 교차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챌린지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참가자는 '더 뉴 세븐나이츠 송'을 활용해 반전 매력을 담은 영상을 제작한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등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 S10(1명) ▲갤럭시 버즈(3명) ▲배달의민족 상품권 5만원권(10명) ▲투썸플레이스 1만원권(30명)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개별 안내된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이달 15일 정식 출시 예정이다. 원작 '세븐나이츠'의 스토리와 전투 시스템 등 핵심 요소를 계승하면서도 최신 트렌드에 맞춘 콘텐츠 개선이 이뤄지고 있다. 현재 앱마켓, 공식 브랜드 사이트, 네이버 라운지 등에서 사전등록이 진행 중이며, 등록자 전원에게는 ▲전설 등급 레이첼 ▲영웅 소환 이용권 10장 ▲100만 골드 등 총 10만 9,000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패키지가 제공된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서울 성수동 '더 그레이트 월'에서 필오프(Peel-Off) 형식의 옥외 광고도 진행한다. 현장에서는 사전등록을 완료한 방문객에게 카드별 영웅 소환 이용권(최대 7장)을 지급하며, 금박 카드 획득 시에는 '세븐나이츠 리버스 1돈 골드바'도 제공된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지난 2014년 3월 첫 출시된 '세븐나이츠'의 리메이크 작품으로, 전작은 500여 종의 캐릭터 수집과 화려한 연출로 국내외에서 흥행에 성공한 바 있다. 게임 관련 상세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