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어스컴퍼니 플로(FLO),‘키즈 플리와 함께 달리는 어린이날’ 이벤트 진행

2025-05-01

드림어스컴퍼니(대표 김동훈)의 음악플랫폼 플로(FLO)가 오는 6일까지 일주일간 ‘키즈 플리와 함께 달리는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어린이날을 맞아 온가족이 달리는 차 안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린이용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한 이용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플로는 최장 6일에 달하는 어린이날과 석가탄신일 연휴 기간 중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 위해 장거리 이동이 많아질 것이라는 점을 고려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 플레이리스트는 차량 내에서 자녀에게 들려주기 좋은 동요 및 키즈 음악으로 구성된 5개의 플레이리스트로 구성됐다. 전 세계 1억9천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브 채널 ‘코코멜론(CoComelon)’의 영어 동요로 구성한 ‘CoComelon과 신나는 놀이 시간’을 비롯해 ‘Little Baby Bum과 즐기는 패밀리 동요’, ’Little Angel과 통통 튀는 해피 동요’ 등 아이와의 긴 이동시간도 신나고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플로 이벤트 페이지 내 ‘선물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한 뒤 다섯 가지 플레이리스트 중 하나를 골라 10분 이상 청취하면 자동 응모된다. 플로 이용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45명에게 ‘코코멜론 피규어 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13일에 개별 문자 안내를 통해 이뤄진다.

드림어스컴퍼니 김성은 브랜드팀 리더는 “어린 자녀와 동행하는 긴 드라이브 시간을 즐겁게 채울 수 있도록 플레이리스트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플로의 방대한 1억 곡 음원 라이브러리와 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기반으로, 이용자들이 다양한 환경에서 플로만의 차별화된 음악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플로는 지속적인 음원 데이터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 음악 플랫폼 중 가장 많은 1억 곡을 서비스하고 있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와 BMW, 볼보 등 차량용 인포테인먼트(IVI) 시스템의 연동을 확대해 더욱 다양한 공간에서 플로의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사용자와의 접점을 늘려 나가고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