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츄 만나러 공항으로"…티웨이항공, 어린이날 기념 포켓몬 굿즈 증정

2025-05-02

4월 29일 1차 이벤트 성료·어린이날 2회차 진행

[서울=뉴스핌] 김아영 기자 = 티웨이항공이 어린이날을 기념해 포켓몬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달 29일 김포공항에서 탑승객들을 대상으로 포켓몬과 함께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포켓몬 관련 아이템(의류·모자·신발·가방 등)을 착용하고 김포공항 발권카운터를 방문한 승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며 진행됐다.

경품은 포켓몬 굿즈 세트와 인천-오사카 왕복 항공권으로 구성됐으며 포켓몬 굿즈 세트는 현장에서 즉시 지급됐고, 항공권 당첨자는 오는 29일 발표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2차 포켓몬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들의 동심까지 불러일으킬 수 있는 포켓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최우선 가치인 안전운항을 바탕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2022년 국내 항공사 최초로 주식회사 포켓몬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하늘 나는 피카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포켓몬스터 래핑 항공기 '피카츄제트TW'를 선보였다.

aykim@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