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 공짜로 본다···쿠팡플레이 전면 ‘무료’

2025-05-09

쿠팡플레이가 다음 달부터 쿠팡 일반 회원에게도 자사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이에 따라 일반 회원들은 오리지널 콘텐츠는 물론 국내외 TV 시리즈, 최신 영화, 스포츠 중계, 가족·키즈 콘텐츠, 실시간 뉴스 등을 광고 시청 조건으로 무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광고는 콘텐츠 시청 시 프리롤과 미드롤 등 다양한 형태로 제공되며, 콘텐츠 몰입도를 유지하기 위해 시청 흐름을 최소한으로 방해하도록 설계됐다.

기존 쿠팡 와우 회원을 위한 혜택도 더욱 강화된다. 일부 콘텐츠에 제공되던 4K 고화질 스트리밍과 멀티채널 오디오 지원이 점진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와우회원 전용 리워드 프로그램인 ‘쿠플클럽’에서는 현장 방청 기회와 무료 최신 영화 제공 등의 혜택이 지속된다.

또한 쿠팡플레이는 보다 심화된 콘텐츠 경험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올해 내로 선택형 부가 서비스 ‘패스(PASS)’를 도입할 예정이다. ‘패스’는 최신 영화, 일본 및 중국 드라마, 스포츠와 같은 특정 장르를 집중적으로 즐길 수 있는 월정액제 서비스다. 초기에는 와우 회원만 이용 가능하며, 향후 일반 회원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쿠팡플레이 관계자는 “와우회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쿠팡플레이가 이제 모든 국민에게 무료로 제공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합리적이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