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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이트페이퍼=최승우 기자] 쿠팡의 럭셔리 뷰티 서비스 알럭스(R.LUX)가 첫 앰배서더로 배우 김고은을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아울러 새 광고 캠페인 ‘뉴 룰. 뉴 럭셔리’(New Rule. New Luxury)를 공개한다. 광고는 이날부터 서울 시내 주요 옥외 광고 매체와 온라인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쿠팡은 이번 광고에 대해 정품 럭셔리 뷰티 제품을 어디서나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는 알럭스의 정체성을 영상으로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알럭스 관계자는 “신규 광고 캠페인을 통해 럭셔리 뷰티 쇼핑의 판도를 바꿀 알럭스의 혁신적인 서비스와 차별화한 가치가 고객에게 잘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알럭스는 기존의 애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더해 이날 안드로이드 버전 애플리케이션(앱)을 출시했다. 안드로이드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