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급식학회 X 서울푸드 2025 "최신 급식테크 동향을 파악"

한국급식학회와 서울푸드 2025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2025 급식테크 컨퍼런스’가 오는 6월 11일(수)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고양시 킨텍스 2전시장 7홀 내 세미나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컨퍼런스는 서울푸드 2025의 공식 부대행사로 진행되며, 급식산업의 미래를 열어갈 기술과 급식테크의 방향을 조망하는 다양한 세션으로 구성된다.
컨퍼런스는 총 3개의 세션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급식산업의 미래를 여는 기술과 급식테크의 방향’을 주제로 함선옥 한국급식학회 회장과 IT 및 급식테크 전문가들이 연사로 나선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급식테크가 바꿔 나갈 현장- 급식 현장 도입 사례’를 주제로 AI조리로봇과 급식테크 적용을 위한 솔루션 제시 등 실전 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지막 세션에서는 ‘급식산업의 미래를 여는 기술, 급식테크의 방향’을 주제로 패널토론 및 청중과의 질의응답 시간이 마련된다.
(사)한국급식학회 관계자는 “급식 현장의 다양한 문제 해결을 위한 솔루션을 모색하고자, 급식테크에 대한 학계와 산업계의 관심이 높아지는 지금, ‘2025 급식테크 컨퍼런스’를 개최하게 됐다. 이번 컨퍼런스는 최신 급식테크 동향을 파악하고 이를 연구와 현장에 적용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하며, 컨퍼런스가 급식산업의 혁신적인 변화를 주도할 플랫폼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참석을 희망하는 사람은 서울푸드 2025 사전등록 후 별도로 급식테크 컨퍼런스 참여 신청을 해야 한다. 행사와 관련된 추가 정보는 한국급식학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