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몽, 글로벌 비즈니스 40주년 VIP 이벤트 성료

2025-04-22

글로벌 CEO, 소피 반 기욤 내한

스위스 럭셔리 셀룰라 코스메틱, 발몽(VALMONT)은 글로벌 비즈니스 40주년을 맞아 4월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40주년 VIP 이벤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발몽의 브랜드 역사를 함께 해온 VIP 고객과 업계 관계자를 초청해 브랜드의 철학과 헤리티지를 공유하고, 신제품 바이탈리티 컬렉션과 5월 출시 예정인 오 바이 발몽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16일에는 발몽의 오너 패밀리이자 브랜드 운영을 총괄하는 발몽 글로벌 CEO, 소피 반 기욤 (Sophie Vann Guillon)이 방한해 40년 간의 여정과 브랜드 철학, 그리고 신제품 ‘바이탈리티’ 컬렉션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직접 진행하며 게스트들과 깊은 교감을 나눴다.

소피 반 기욤은 “한국 고객들의 뷰티에 대한 열정과 빠르게 변화하는 K-뷰티 트렌드는 언제나 감탄을 자아낸다”며 “앞으로도 발몽은 아시아 시장의 중심인 한국에 주목하고, 더욱 특별한 경험과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발몽은 앞으로도 고객과의 긴밀한 소통을 바탕으로,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한층 더 강화하고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지속적인 성장과 도약을 이어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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