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코리아는 ‘2025년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선포식은 공정거래 법규 준수 및 윤리 경영에 대한 전사적 실천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2일 뉴스킨 코리아 본사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조지훈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이 참석해 CP 이행을 위한 슬로건과 목표, 실행 방향 등을 공유했다.
뉴스킨은 지난해 CP 도입 이후 자율준수 관리자를 임명하고 업무 지침을 마련해 실무자 교육을 실시했다.
또한 협의체를 구성해 공정거래 자율준수 편람을 개정하는 등 프로그램 운영 규정 및 관리 지침 등을 지속 개선하고 있다.
올해는 ‘공정거래를 바탕으로 성장하는 뉴스킨 코리아’를 슬로건으로, 공정거래 문화를 강화하는 임직원의 자발적 준법 실천을 독려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전 직원이 공정거래 자율준수 서약서에 서명하고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이 밖에도 경영진은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윤리 경영을 실천해 기업과 이해관계자가 상생하는 환경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조지훈 뉴스킨 코리아 대표이사는 “뉴스킨의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은 단순한 규정을 넘어 투명하고 공정한 조직 문화이자 정체성이 될 것”이라며 “모든 임직원이 관련 법령을 철저히 숙지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해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