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누아X알라뷰티, 속광연출 '결 쿠션' 론칭 프로모션 '완판'

2024-11-12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주)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뷰티 크리에이터 알라뷰티와 공동 개발한 ‘결 쿠션’이 출시 이틀 만에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

아누아는 결 쿠션 출시를 기념해 4일부터 3일간 자사 공식몰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2일차에 준비한 물량을 모두 소진하며 조기 종료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어성초와 PDRN 라인을 중심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였던 아누아의 첫 메이크업 제품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결 쿠션은 베이스 카테고리에서 높은 전문성을 지닌 뷰티 크리에이터 알라뷰티와 협업한 제품으로 알라뷰티는 ‘쿠션 팩트 폭력 리뷰’ 시리즈를 통해 솔직하고 현실적인 리뷰로 구독자와의 신뢰를 쌓으며 탄탄한 팬층을 형성했다.

아누아 결 쿠션은 두꺼운 커버 대신 본연의 자연스러운 피부 결을 강조한 제품이다. 아누아만의 매끈결 콤플렉스 기술을 적용해 모공이나 요철 등 피부 결점을 보정하며 어느 각도에서도 결점 없는 매끈한 피부를 표현한다. 세미 글로우 제형의 얇은 반겹 커버로 가벼운 사용감을 제공하며 스킨케어 브랜드의 노하우를 담아 은은한 속광이 도는 것이 특징이다.

또 다크닝 현상을 고려해 시간이 지나도 들뜨거나 무너지지 않고 깔끔한 유지성을 자랑한다. 다양한 피부 타입을 가진 알라뷰티의 구독자들이 조색 작업에 직접 참여했으며 이들의 의견을 반영해 총 3가지 컬러로 선보였다.

아누아 관계자는 “제형부터 조색 등 모든 개발 단계에서부터 고객 관점이라는 아누아의 본질을 지켜 초도 물량 완판이라는 성과를 얻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더욱 완성도 높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다”고 전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