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사랑' 마지막회 연화ㆍ형준ㆍ정은주 등 출연자, 최종 커플 선택 결과 공개

2024-11-07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끝사랑' 마지막회에서 연화, 형준, 정은주 등 출연진의 최종 커플 선택이 공개된다. 촬영지 제주도에서 몇 쌍의 현실 커플이 탄생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오는 7일 방송되는 JTBC '끝사랑' 최종회에서는 입주자들의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마침내 다가온 마지막 밤, '끝사랑채'에서의 일정을 마무리하고 각자의 공간으로 자리를 옮긴 입주자들은 그동안 주고받은 편지와 데이트 사진을 보며 추억에 잠긴다. 한 입주자는 사진을 한참 바라보더니 "그 사람은 항상 내 옆에 있었다", "마음 정리가 안된다"라며 혼란스러운 마음을 고백한다.

제작진을 당황하게 만드는 돌발 상황도 벌어진다. 생각을 정리하던 한 입주자가 제작진에게 긴급 면담을 요청한 것. "여기까지만 하고 싶다"고 오열하며 최종 선택 포기 의향을 밝히는 입주자의 모습에 스튜디오도 눈물바다가 된다.

10일차 아침, 끝사랑에게 최종 고백을 하라는 공지를 받은 입주자들은 마지막 진심을 전하려 나선다. 그중 매일 밤 마음을 주고받던 우체통 앞에서 끝사랑을 기다린 한 입주자는 원하는 상대의 등장에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입주자는 여러 고비 속에서 맺은 극적인 결실에 "다시는 사랑이 오지 않을 줄 알았다", "나이가 들어도 사랑의 감정은 똑같다"며 로맨틱한 고백을 이어가 뭉클한 감동을 선사한다.

반면 예상치 못한 반전도 일어난다. 최종 커플을 확신하던 한 입주자는 고백 상대가 나타나지 않자 "안 올 줄은 몰랐는데"라며 애타는 심정을 드러낸다. 긴 기다림 끝에 최종 결과가 밝혀지자 효정은 "어떡해"라며 펄쩍 뛰고, 장도연도 눈물을 글썽이며 말을 잇지 못한다.

'끝사랑' 최종회는 7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