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8일 컴백을 앞둔 아크(ARrC)가 데뷔 첫 패션위크 나들이에 나선다.
아크(앤디, 최한, 도하, 현민, 지빈, 끼엔, 리오토)는 오는 9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2025 F/W 서울패션위크’에 출격, 일본 스트리트 브랜드 연합쇼 ‘Urban Savvy(어반세비)’에 참석한다.
아크가 7인 완전체로 ‘서울패션위크’를 찾는 것은 데뷔 후 이번이 처음으로, 이들은 일본의 유명 스트릿웨어 스포츠 브랜드 ‘Russeluno(러셀루노)’의 초청을 받아 자리를 빛낸다.
데뷔 전부터 아크를 향한 패션계 러브콜은 뜨거웠다. 이들은 정식 데뷔 전 유명 패션 매거진과 화보 촬영을 진행하며 트렌디한 매력을 전한 바 있다. 또한, 아크는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는 등 다방면에서 존재감을 뽐냈고, 최근에는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신인 남자 아이돌 베트남 부문에 선정되며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차세대 글로벌 대세로 주목받고 있는 아크가 ‘2025 F/W 서울패션위크’에서는 또 어떤 패셔너블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치솟는다.
오는 18일 오후 6시 미니 2집 ‘nu kidz: out the box(뉴 키즈: 아웃 더 박스)’ 발매를 예고한 아크는 다국적 그룹의 정체성을 강조한 컴백 트레일러, 감각적인 무드가 돋보이는 트랙리스트(Track Breakdown) 등 공개하는 콘텐츠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신보에는 타이틀곡 ‘nu kidz’를 포함해 ‘loop.dll’, ‘accident ~ at the studio’, ‘alien in Seoul’, ‘connected’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아크는 국내외 유수 작가진의 지원사격 속에 기존의 ‘틀’을 깨고 주체적인 삶을 만들어가는 ‘nu kidz’다운 모습으로 글로벌 팬심을 정조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