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테이너 이혜영과 손잡은 아이백유어파든, 'art collection'을 만나다

2025-02-03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라이징 핸드백 브랜드 아이백유어파든(i BAG your pardon.)이 아트테이너 이혜영과의 콜라보레이션 에디션백 art collection을 출시했다.

아이백유어파든(i BAG your pardon.)은 아나운서 출신 홍민정, 박신영 대표가 복잡한 이야기를 뒤로한 채 일상에서 탈출해 각자의 행복을 찾아가고자 새로운 분야에 도전해 론칭한 브랜드다. 행복만 가득한 파라다이스를 가방으로 구현해내는 것을 세계관으로 하는 콰이어트 럭셔리 브랜드다.

그동안, 아이백유어파든은 일상에서의 탈출을 의미한 exit collection, 마음속 깊은 곳을 들여다보며 진정한 행복을 찾는 과정을 의미한 heart collection, 행운을 안고 파라다이스로 떠나는 과정을 의미한 clover collection을 미니멀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핸드백으로 표현해왔다.

2025 SS art collection은 아이백유어파든(i BAG your pardon.)의 첫 파라다이스 콜라보레이션으로 이혜영 작가의 행복인 '개와 늑대의 시간에 하는 작품 활동', '반려견 브라보, 알로하와 함께하는 시간'을 캔버스, 붓, 페인트 등 미술 용품을 모티브로 한다.

art collection은 아이백유어파든(i BAG your pardon.) 공식 홈페이지와 29cm에서 만나볼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