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및 인터랙티브 경험을 제작하고 성장시키는 세계적인 플랫폼인 유니티(NYSE: U)는 오는 2025년 1월 1일부로 재로드 야헤스(Jarrod Yahes)가 최고재무책임자(CFO, Chief Finance Officer)로 합류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재로드 야헤스의 선임은 지난주 유니티의 새로운 최고기술책임자(CTO, Chief Technology Officer)로 킹(King)의 전 CTO이자 하복(Havok)의 공동 창업자인 스티브 콜린스(Steve Collins)를 영입한 데 이어 이뤄졌다.
유니티에 합류하는 재로드 야헤스는 지난 5년간 셔터스톡(Sutterstock)에서 CFO로 재직하였다. 재직기간 중 셔터스톡의 포트폴리오를 3D 콘텐츠, 데이터 수익화, 디지털 광고 분야로 확장하는 동시에 매출 성장과 수익성을 높이는 데 기여하였다. 셔터스톡에 합류하기 전에는 마케팅 기술 회사인 제타 글로벌(Zeta Global)의 CFO를 역임했다.
매튜 브롬버그(Matt Bromberg) 유니티 사장 겸 CEO는 “재로드 야헤스가 유니티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운영의 엄격함과 성장 지향성을 겸비한 그의 마인드는 유니티가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며 “이제 우리는 유니티의 운영 규율을 강화하고 제품 혁신을 가속화하며 고객 및 커뮤니티와 더욱 긴밀한 관계를 맺을 수 있는 리더십 팀을 견고히 다지게 되었다”고 밝혔다.
재로드 야헤스 신임 CFO 내정자는 “유니티는 게임과 인터랙티브 경험의 제작에서부터 마케팅, 수익화 등 전체 라이프사이클에 걸쳐 개발자를 지원하는 유일한 글로벌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유니티 매튜 CEO 그리고 유니티 팀과 함께 유니티의 미션을 함께 지원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유니티는 생태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특별한 회사이다”고 말했다.
유니티는 2024년 3분기 재무 실적을 2024년 11월 7일(현지시간) 장 마감 후 발표했고, 오후 2시(태평양 표준시)/오후 5시(동부 표준시)에 웹캐스트를 통해 공개했다. 웹캐스트와 주주 서한은 홈페이지(investors.un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웹캐스트 다시 보기도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