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 7주년 기념 페스티벌 개막

2025-02-18

게임 내 축제 테마 적용

4주간 맞춤형 성장 지원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하는 페스티벌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모든 마을에 축하 장식 등 7주년 페스티벌 테마를 적용했다. 모험의 출발지인 '벨리아' 마을에는 7주년 기념 케이크가 설치됐다. 케이크와 상호작용 시 24시간 동안 전투 경험치 100% 증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7주년 페스티벌 기간에는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내가 선택하는 이벤트!'가 4주 동안 진행된다. 모험가는 매주 ▲성장 캐릭터 초고속 완료팩 ▲성장 캐릭터 졸업생 지원팩 ▲블랙펄&Plus팩 ▲쾌속 사냥 지원팩 중 하나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성장 캐릭터 초고속 완료팩'은 접속 유지 시 투발라의 유산 상자 등을 지급하며, '성장 캐릭터 졸업생 지원팩'은 특정 임무 수행 시 혼돈의 축&아크라드 선택 상자 등을 제공한다. '블랙펄&Plus팩'은 블랙펄과 Plus 종합 세트 7일권을, '쾌속 사냥 지원팩'은 정제수, 유자차 등으로 구성된 아이템을 지급한다.

선택한 임무를 완료하면 '스탬프'가 추가로 지급된다. 스탬프 수량에 따라 찬란한 태고 문양 각인서, 블랙펄 1,000개 등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모험가의 빠른 정착을 돕는 '모험가 성장 일지'도 업데이트됐다. 성장 패스 등을 완료한 이후에도 추가 임무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콘텐츠다. 기존 모험가를 위한 검은 사당 신규 난이도 '칠재시니'도 추가되어, 전략적인 공략의 재미를 더했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최신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