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프콘, 지병설 해명…슬림해진 비결? “1일 1식 다이어트” (탐비)

2024-10-13

채널A 생활밀착형 탐정 실화극 ‘탐정들의 영업비밀’의 ‘탐정 24시’ 코너에서 ‘도깨비 탐정단’이 대기업 ‘S사’와 ‘450억’이라는 키워드로 역대급 사건을 예고한다.

14일(월) 방송되는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는 최근 슬림해진 데프콘이 “많은 분들이 제가 아픈 줄 아신다. 아파서 빠진 게 아니라 1일 1식 했다”며 해명했다. 김풍이 “살이 빠지니까 뭐가 좋습니까?”라고 질문을 건네자, 데프콘은 “이 친구는 냉장고(?) 때는 2분의 1이었다”는 저격으로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탐정24시’ 코너에서는 도깨비 탐정단이 ‘S사’와 ‘450억’이라는 키워드의 대 사건을 예고했다. 의뢰인은 고향 선배에게 ‘S사’ 회장과 같이 찍은 사진을 근거로 투자를 권유받았다. 그는 의뢰인에게 3천만원을 투자하면 5일 후 5억원으로 돌려주겠다고 유혹했다. 남성태 변호사는 “5일 후 1500% 이자율이라면, 연이율로 따지면 연 116800%가 넘는다”며 법률상 연이율 20%를 넘으면 형사처벌 대상이라고 알렸다. 이에 김풍은 “애매하게 상상 가능한 정도면 오히려 사기를 안 당한다고 한다”며 “말도 안 되는 제안을 했을 때 사람이 혹하는 경우가 많다”고 고개를 끄덕였다.

데프콘은 “연예인들하고 찍은 사진으로도 사기치는 사람이 많다. 저 같은 경우도 방송 관련해 만난 분들 외에는 같이 사진을 안 찍으려고 한다”며 고충을 호소했다. 그 선배가 의뢰인에게 보여준 사진은 합성사진임이 밝혀져 경악을 선사했다. 과연 3천만원의 피해금이 1억 200만원까지 불어난 사건의 전말은 무엇인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사건수첩’에는 유튜브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레인보우18’의 고우리가 출격을 예고했다. ‘유부돌’ 고우리는 “배우로 활동 중이고, 유닛으로 돌아올 예정이다”라며 희소식을 알렸다.

생활밀착형 탐정 실화극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10월 14일(월) 오후 9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