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ENC,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서 신재생에너지 솔루션 선보인다

2025-04-07

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 ㈜가온ENC는 오는 4월 23일부터 25일까지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리는 ‘제22회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에 공식 협찬사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는 경상북도와 대구광역시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신재생에너지협회를 포함한 4개 기관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에너지 전문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에너지 전환과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다양한 기술과 솔루션을 선보이는 자리로, 국내외 신재생에너지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가온ENC는 이번 행사에서 EPC(설계·조달·시공), 금융지원사업, 지붕임대사업, 주차장 태양광, 리파워링, 탄소중립 설비지원 등 신재생에너지 전 분야를 아우르는 통합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RE100 달성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부터 정부 지원사업 안내, 금융지원, 시공, O&M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모델을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전시 부스를 찾는 참관객을 위한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특히 참관객들은 키오스크를 활용한 ‘물방울 터트리기 게임’과 ‘포춘쿠키 속 행운 뽑기’를 통해 재미 요소를 체험함과 동시에, 자사의 다양한 사업 영역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다. 가온ENC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시 부스 방문율을 높이고, 신규사업에 관한 잠재고객의 관심을 유도할 계획이다.

한편 ㈜가온ENC는 2025년을 기점으로 ‘JUMP UP’이라는 비전을 내걸고, 파트너사들과의 프로젝트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 지붕임대 펀드 조성을 통한 임대형 태양광 설치, On-Site PPA(전력구매계약)를 활용한 무자본 태양광 사업 등 사업 포트폴리오 다변화를 통해 신재생에너지 시장 내 입지를 더욱 확대해 나가고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