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마키토이 그린티 리미티드 에디션’

이니스프리가 식물을 소재로 한 작품을 매일 기록하는 국내 작가 '마키토이'와의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마키토이 그린티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마키토이 그린티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니스프리의 브랜드 대표 ESG 활동인 공병수거 캠페인 'BOTTLE RE:PLAY(보틀 리플레이)'를 통해 수거된 총 10.38톤의 이니스프리 유리병을 재활용해 탄생했다. 특히, 이니스프리는 올해 25주년을 맞이해 이니스프리 리사이클 유리 25% 를 사용했으며, 베스트 셀링 듀오인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과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크림'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제품의 용기를 디자인한 마키토이 작가는 자연의 식물에서 영감을 받아, 실제로 존재하는 식물과 상상 속 식물 이미지를 매일 한 장씩 기록하며 ‘나’라는 정원을 가꾸듯 작업을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작업을 통해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에는 제주 ‘숲’을,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크림’에는 제주 ‘바다’를 모티브로 한 작품을 패키지 디자인에 담아 제품의 소장 가치를 한층 높였다.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은 6초에 1개씩 팔리는 이니스프리 글로벌 No.12 베스트셀러, 재구매율 1위 세럼으로 물 보다 1.4배 빠른 흡수력으로 피부 갈증을 단숨에 해결해 준다. 72시간까지 지속 되는 강력한 수분력으로 건조한 피부는 물론 피부 속수분까지 집중 케어할 수 있다.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크림'은 30초에 1개씩 팔리는 재구매율 1위 제품으로 보습이 100시간지속 되는 히알루론산 크림이다. 수분 보습에 특화된 뷰티 그린티™ 추출물과 5종 히알루론산이 만나, 61% 강해진 수분 시너지 효과로 남다른 수분력을 피부에 전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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