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황영웅이 오는 8월 여름 팬미팅을 개최한다.
황영웅의 소속사는 7일 공식 팬카페 ‘파라다이스’를 통해 ‘여름 팬미팅’이 오는 8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팬미팅 관련 세부 정보는 7월 둘째 주, 티켓 예매는 7월 셋째 주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공지는 앞서 황영웅이 팬카페에 남긴 글에 대한 후속 조치다. 당시 황영웅은 “8월 둘째 주에는 여름 휴가 일정을 안 잡으셨으면 좋겠다”며 “광복절까지 있어서 여행 가시기 좋은 주말이긴 하겠지만, 이 날은 저랑 데이트 어떠세요?”라는 글을 올려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황영웅은 최근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신곡 ‘뜨개옷’은 발매 후 유튜브, 멜론 등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해당 곡은 오리지널 버전과 어쿠스틱 버전으로 발매됐으며 가사 일부인 “내 생애 가장 아름다웠던 모든 날들엔 당신이 있어”는 팬들을 향한 메시지로 해석된다.
지난해 열린 황영웅의 여름 팬미팅은 약 3000석이 예매 시작과 동시에 매진된 바 있다. 첫 정규 앨범 ‘당신 편’은 누적 판매량 63만장, 매출 약 89억원을 기록했다.
소속사 측은 올가을 전국 콘서트 개최를 준비 중이며 황영웅이 하반기부터 방송 활동에 나설 것으로 알려졌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