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부양, ‘엑스트라 볼륨 부스터 샴푸’ 홈쇼핑 론칭 방송서 높은 판매량 기록

2025-01-17

가히(KAHI)가 전개하는 헤어케어 브랜드 공주부양의 ‘엑스트라 볼륨 부스터 샴푸’가 최근 진행한 GS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공주부양 엑스트라 볼륨 부스터 샴푸는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가히의 연구력을 바탕으로 새롭게 선보인 헤어 케어 브랜드의 첫 번째 신제품이다. 탈모 증상 완화는 물론 강력한 모발 볼륨과 부드러운 머릿결까지 선사한다는 점에서 소비자의 많은 관심을 받으며 지난달 말 진행된 GS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준비한 물량이 빠르게 판매됐다는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가히 피부 과학 연구소는 ‘머리카락도 피부처럼 섬세하게 케어한다’의 철학으로 엑스트라 볼륨 부스터 샴푸를 연구·개발했다. 이러한 노하우의 집약체인 해당 샴푸에는 스킨케어 제품에 주로 사용되는 황금추출물과 뽕나무껍질추출물로 구성된 독자 성분 옥시비스타(OxyVistaTM)를 비롯해 한방 추출물, 포스트바이오틱스를 담았다. 뿐만 아니라, 알러젠 향료 및 실리콘 무첨가 제품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저자극을 확인받았다.

한편, 공주부양은 이달 19일 오후 1시 45분부터 70분 동안 엑스트라 볼륨 부스터 샴푸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도 진행한다. 해당 생방송 또한 최대 37% 할인 혜택은 물론 무료 체험분까지 특별 구성으로 제품을 선보인다.

공주부양 관계자는 "엑스트라 볼륨 부스터 샴푸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인 신제품으로 출시 한 달이 채 되지 않았음에도 벌써부터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며 “19일 진행되는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뿐만 아니라 다양한 채널에서 특별한 혜택으로 제품 만날 수 있도록 계획 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