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페이퍼=최승우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전량 완판됐다고 17일 밝혔다.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하이트진로가 지난해 12월 9일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함께 선보인 협업 제품이다.
국내 가정, 유흥 채널을 포함 일본, 호주, 맥시코에 약 4200만 병 한정 출시된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4주 만에 완판됐다. 유튜브에서도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 광고 영상 조회수가 현재까지 약 380만 회를 넘기며 호응을 얻었다.
하이트진로는 에디션 제품과 함께 선보인 협업 굿즈 4종 ▲영희 게임기 ▲핑크가드 두꺼비 피규어 ▲컬러잔 ▲앞치마 관련해서도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이번 협업은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함께 참이슬의 감각적이고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