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한지원 기자] 디알켐무역(DR CHEM)이 모든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한 천연 유래 음이온 계면활성제 ‘Potassium Olivate FOKSNaB’를 선보였다.
Potassium Olivate FOKSNaB는 천연 올리브 오일에서 유래한 이탈리아산 원료의 계면활성제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며 부드럽고 순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피부 친화성이 높아 다양한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다.
또 풍부한 기포를 지녀 더욱 풍성하고 촘촘한 거품을 생성할 수 있으며 세정력이 뛰어나 바디워시나 비누 등에 효과적인 클렌징을 제공한다. 주로 액상 마르세유 비누의 베이스로 활용되고 있다.
특히 PEG-Free, Vegan 인증, COSMOS 인증, Palm Oil Free 인증을 받은 고품질 저자극 원료로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합성 화학 성분을 배제해 자극 없이 안전한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Potassium Olivate FOKSNaB는 올리브 오일에서 남은 지방산 업사이클링을 통해 제조됐다. 높은 생분해성을 지니며 환경을 고려한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생산되고 천연 원료로서 친환경적이고 지속가능한 소비를 지향한다.
한편, 디알켐무역은 1999년 6월 설립된 화장품 원료 전문 기업이다. 세계로 뻗어 나가는 괄목할 만한 화장품 시장의 성장과 발전에 일익이 되기 위해 엄선된 고품질의 화장품 원료를 공급하고 있다. 설립 이래 프랑스 Ennagram, 일본 Hojun, 독일 JRS, 스페인 SMPV Olive Squalane 등 여러 국가의 독점 Distributor 계약을 체결해 왔다.
디알켐무역 원료의 샘플 신청과 주문은 홈페이지(http://www.drchem.co.kr/company/greeting.php) 또는 전화(031-399-3033)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Packing은 60kg이며 재고는 항시 비축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