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창업 브랜드 '치킨파머스', 높은 홀 매출로 가맹점 매출 극대화

2024-09-20

최근 배달앱에 대한 높은 수수료로 배달전문점이 주를 이루는 치킨 및 피자 브랜드에 대한 가맹점 수익성이 악화되었다는 기사가 연일나오고 있는 가운데, 점점 높아져만 가는 원가율과 임대료에 배달수수료까지 삼중고를 격고있는 외식시장에 높은 홀 매출로 호평을 받고 있는 브랜드가 있다.

요즘 같은 시대에, 배달보다는 매장방문을 하여 외식을 하는 경향이 많이 줄었지만, 가족외식으로 치킨 와 파스타 등으로 이어지는 가정들의 방문객이 늘고있는 것은 현실적으로 보여지고 있다.

이에 따라 적은평수의 매장이 아닌, 중대형 평수의 매장수를 늘려가며, 가족외식의 장으로 이루어가고 있는 치킨파머스는 최소 20평이상의 매장을 오픈해 오며 홀 중심의 브랜드를 운영중이다. 배달 수수료가 없는 홀 매출은 배달 매출 대비 높은 객단가와 함께 주류 소비가 이루어지며 고마진을 이룰수 있다.

이에 따라 치킨파머스 관계자는 '치킨파머스는 치킨뿐만 아니라 파스타를 판매하며 고객들의 다양한 외식 니즈를 충족시켜주고 있으며 현재 운영되고 있는 매장들의 매출은 홀 매출이 80~90%를 차지할 정도로 홀 전문으로 운영이 되고 있다' 고 전했으며, 이는 매장의 판매원가 절감과 함께 수익성이 일반 배달매장 대비 높게 나타나고 있다' 고 밝혔다.

치킨파머스는 이러한 신중한 출점을 통한 매출이 나올수 있는 지리적 입지를 따져가며, 뜨는창업을 할수 있도록,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브랜드 이며, 성공창업 할수 있도록 브랜드를 전개해 나아가고 있다.

이러한 치킨파머스는 선착순 5호점 까지 최대 7,000만원의 창업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