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에 프레쉬 알로에 앰플스틱 등 소개
신제품 파티프렌드 헛개블렌딩도 공개
많은 소비자들과 바이어들 방문해 시음
에이스팜이 10월 19일부터 23일까지 프랑스 파리 북부 노르빌뺑드 전시관에서 열린 ‘프랑스 파리 식품 박람회 2024(SIAL Paris 2024)’에 참가해 식품 홍보에 나서 좋은 성과를 얻었다고 4일 밝혔다.
‘프랑스 파리 식품 박람회’는 1964년 첫 개최 이래 세계 주요 농식품 생산자, 수입업자, 구매자, 소매업자들이 모이는 세계적인 박람회로 글로벌 식품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중요한 플랫폼으로 인지되고 있다.
에이스팜은 이번 박람회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한 알로에와 문경 특산물인 오미자와 사과를 더해 만든 ‘이로에 프레쉬 알로에 앰플스틱’과 물 한 방울 섞지 않고 국내산 헛개와 둥굴레 생과를 직접 로스팅해 풍미를 극대화한 신제품 ‘파티프렌드 헛개블렌딩’을 선보였다.
박람회 에이스팜 부스에는 많은 바이어들과 소비자들이 찾아 제품을 직접 시음하는 등 큰 관심을 보였다.
에이스팜의 모든 제품은 100% 국내산 원료를 사용해 만든 프리미엄 제품으로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 할 수 있어 건강과 웰빙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과 바이어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프랑스의 대표 아시안 마트 ‘에이스마트’, 미국 아마존 등에서 100건 이상의 수출 상담을 통해 해외 진출에 한 걸음 다가갔다는 것이 에이스팜 관계자의 설명이다.
에이스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프리미엄 원료로 만든 제품들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며, 글로벌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신규 마켓 플레이스를 개척하고, 수출 기회를 모색하는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