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호텔 서울, 테이스티드와 봄 시즌 패키지 선보여

2025-03-26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5성 메이필드호텔 서울(이하 메이필드호텔)이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테이스티드(TASTED)’와 협업한 객실 패키지 상품 ‘스프링 레인보우 위드 테이스티드(Spring Rainbow with TASTED)’를 선보인다.

테이스티드는 ‘일상 속 반짝이는 순간의 발견’이라는 모토 아래 MZ세대 사이에서 애착 인형 브랜드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는 테이스티드의 감성을 담은 대표 제품 ‘레인보우 인형의 집 패키지’를 선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성인 2인 조식 뷔페, 그리고 테이스티드 레인보우 인형의 집으로 구성하였으며, 본격적인 봄의 시작을 맞아 4월 1일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본 패키지의 추가 혜택으로는 4월 한정으로 디럭스 트윈룸으로의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고, 선착순 40명에게는 다다움파 배스 어메니티 2종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수영장과 체련장 또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메이필드호텔은 약 3만여 평 부지에 벚꽃을 비롯해 봄을 상징하는 베고니아, 장미 등 70여 종의 봄꽃이 만개하는 아름다운 정원으로 유명하다. 가족, 친구, 연인 등 누구나 봄맞이 피크닉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다.

호텔 관계자는 봄을 닮은 알록달록 귀여운 테이스티드 레인보우 인형들이 봄나들이 사진 맛집 메이필드호텔을 찾아 왔다며, 포근한 객실에서의 휴식과 함께 일상 속 색다른 기분전환의 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