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JAY B), 태국 단독 콘서트 성황! 2만 명 모은 역대급 인기

2025-01-14

제이비(JAY B)가 태국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며 현지 인기를 입증했다.

제이비(JAY B)는 지난 11일과 12일 태국 방콕에 위치한 임팩트 아레나(IMPACT ARENA)에서 2024-2025 단독 콘서트 ‘TAPE : RE LOAD’(테이프 : 리 로드)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에는 양일간 2만여 명이 찾아와 제이비(JAY B)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지난달 서울에서 개최한 ‘TAPE : RE LOAD’가 이번엔 태국 팬들을 열광시켰다. JAY B(제이비)는 스케일을 한층 키워 오프닝 곡 ‘PRESENT’(프레젠트)를 포함한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완성형 솔로 아티스트의 매력으로 큰 공연장을 꽉 채웠다.

더불어 공연장 인근 시암센터에서 ‘RE LOAD’라는 타이틀로 제이비(JAY B)의 특별한 팝업 전시가 진행됐다. 이날 전시는 앨범 비하인드 사진을 비롯해 포토 부스, 음성이 담긴 폰 부스, 제이비(JAY B)가 키우는 고양이 사진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 콘서트는 제이비(JAY B)가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Archive 1: [Road Runner]’(아카이브 원: [로드 러너])를 발매하고 처음 선보이는 공연인 만큼, 다채로운 신곡 무대가 펼쳐졌다. 제이비(JAY B)는 더블 타이틀곡 ‘Crash’(크래시)와 ‘Cloud Nine’(클라우드 나인)을 비롯해 자신이 직접 작사, 작곡한 총 11곡의 신곡을 새로운 레퍼토리로 구성했다. 제이비(JAY B)의 신선한 퍼포먼스가 호응을 이끌었다.

이밖에 ‘B.T.W’, ‘THE WAY WE ARE’, ‘SWITCH IT UP’ 등 화려한 라이브 보컬과 댄스가 제이비(JAY B)의 매력과 실력을 입증했다. 또한, 현지 팬들을 위해 태국어 곡 ‘I like you the most’(아이 라이크 유 더 모스트)를 직접 가창하는 등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냈다. 관객들은 제이비(JAY B)를 위해 깜짝 생일 축하 이벤트를 준비하며 특별한 쌍방향 소통을 이어갔다.

제이비(JAY B)의 태국 방문에 주요 외신들도 스포트라이트를 보냈다. 팝업 전시 컨퍼런스에만 보그, 하퍼스 바자, 로피시엘을 비롯한 총 150여 개 매체가 참석했다. 외신은 제이비(JAY B)의 팬 이벤트와 화려한 공연 실황을 생생하게 전달하며 화제성을 더욱 끌어올렸다.

지난해 말 정규 1집 ‘Archive 1: [Road Runner]’를 성공적으로 발매한 제이비(JAY B)는 활발한 활동으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생일을 맞아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제이비(JAY B)가 속한 갓세븐은 오는 20일 새 미니앨범 ‘WINTER HEPTAGON’(윈터 헵타곤)을 발매하고 전격 컴백한다.

갓세븐 리더이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하이브리드 행보를 이어가는 제이비(JAY B)의 2025년이 더욱 기대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