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비, '가정의 달, 선물 고르기 이벤트' 진행

2025-05-13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글로벌 외환 토탈 솔루션 기업 센트비(SentBe)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의 달 선물 고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해외에 거주하는 가족과 지인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고객을 응원하고, 센트비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센트비를 통해 국내에서 해외로 송금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송금 완료 시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 내 1회 경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총 1000명에게 송금 수수료 무료 쿠폰(400명), SentBe 스낵 박스(300명), 5000원 캐시백 쿠폰(200명), 5000원 상당의 GS25 쿠폰(100명)의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 추첨은 매주 월요일, 총 4회 진행되며 자세한 참여 방법 및 안내 사항은 센트비 앱과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센트비 관계자는 "5월은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고, 고마운 분들께 정성과 마음을 전하는 시기인 만큼 안전하고 빠른 센트비 서비스를 즐거운 이벤트와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센트비 고객에게 더 나은 송금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센트비는 은행 대비 90% 이상 저렴한 수수료로 전 세계 50개 이상 국가에 최소 5분 이내 빠르고 안전한 해외 송금 서비스를 제공한다. 송금자와 수취자 모두의 편의성을 고려한 서비스 제공으로 카드송금, 캐시픽업, 캐시 딜리버리, 모바일 월렛 등 다양한 수취 옵션을 제공해 유학생 가족, 국내 체류 외국인, 주재원 등 해외 송금이 필요한 다양한 고객에게 인기가 높다.

nylee54@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